천둥과 비와 함께 먹구름에 가려진 하늘 위로  바람에 밀린 먹구름이 달아나 휘영청한 달은 여전히 빛을 발하고 있네요.새벽 3시 30분경에...
하나님 나라에는 천둥도 없고, 쏴한 비도 없고, 먹구름도 없고, 센 바람도 없는데... 지상만물의 생태가 천둥의  몹쓸 파동에 놀라는 일도 없고, 그 파동에 놀라 유산되어 생물의 생태가 새끼를 잃어 슬퍼 할 일도 없고,쏴한 비로인해 기온 떨어 뜨려 체온을 떨게하여 동.식물이 추위에 떨 일도 없고,그 따라 면역계의 기능저하로 오는 갖가지 질병이 발생될 일이 없고, 먹구름에 쌓인 지구 일정지역의 컨디션이 떨어져서 생체 리듬이 교란 되는 일도 없고, 안그래도 추운데 센바람이 불어와 동.식물을 더욱 고통스럽게하니 데체, 누가 이딴짓을 하고 있는걸까? 만약에,  수기,풍기,지기,천기(水氣,風氣,地氣,天氣)등 소위,"천기 운전 면허증"을 발급하는 기관과 운전자가  있다면, 당장 달려가서 멱살을 잡고 쥐흔들어 혼내주고, 시정명령을 진정하고 싶다!!

온갖 쓰나미와 온갖 지진과 온갖 태풍으로 지구 전 생태의 엄청난 파괴와 혼란과 막대한 물적 피해와 심적 괴롬을 어디에다 하소연 할 곳도 없는 불쌍한  인류,동물류,식물류,조류,어류(人類,動物類,植物類,鳥類,魚類)들. 모두는 왜 이렇게 고통 당하기만 할까 ? 각 나라마다 세워놓은  인간(人間)의 법률(法律)중에도, 도로교통법률에 의거하여, 시행하는 운전자격 기준을 설정하고, 그 따라 필기 시험과 실기시험을 재차 시행함으로써 국가및 개인의 재산과 안녕을 도모함에 만전을 기하려고, 도로를 비롯한 갖가지 재반 시설물을 설치하여 운영하는데, 소위 천기 운전 면허증을 갖은 자식이 데체 합법적인 자격소지자일까? 능력이 없거나 모자라면 포기하던가, 도움을 요청해야 되는거 아닌가? 전지 전능한 하나님이 온 우주 천체 운전은 완벽하게 하시면서도, "아뤠츠"<히브리어,신(神)께서 만드신 조각>라는 지구행성의  운전은 못하실리가 없지 않은가 !  어제,오늘 신문을 보면 지구어디에서 발생한 지진의 피해로 우리는 비애를 느끼지않는가 ! 석가는 지나가는 상여를 보고 자신의 죽음을 보았다 !는데,  진리(眞理)의 사람인 그대는 무엇을 보고있는가? 영원,절대,불변,완전한  신(神)께서 천기 운전면허증을 누구에게 주었는가 ?
      헤아려보라 !... 지금의 천기운전면허증 소지자인 그 자식(子息)은 우리들과 같이 몸을 입고 있질않아  인류(人類)의  지력(知力)으로는 거의  감지(感知)가 되질 않지만,  무한한 영(靈)이신  신(神)의 닮은 꼴인 유한한  정신기능(精神機能)의 유한한  정신파(精神波)로 많은  기(氣)를  감지(感知)하여 지구를 운영해 온 자(者)로,   예수형님께서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자요, 거짓을 말할때 제것으로한다."라고 말씀하셨던  첫사람(지구의 <神> 아담)을 여자와 야합하여  "모살(謀殺)한  악령(惡靈)"입니다 ! 이 사실에 대한 그대의 뇌 시냅스 반응도 (반발,의심)이라는 현상을 경험합니까? 자 그럼, 보세요 !!!
    지금 인류의  수(數) 개념으로는 도저히 셈 해 볼 수 없는 그 장구한 시간속에 놓여선,  극(極)한 독기(毒氣)를 품어 벼르고 벼르다 기회를 보아 첫사람 아담 정신(精神)을 죽여,지구를 찬탈한 자(者)가, 자신의 범죄 실상을 자신이 가까스로 만든 첫사람(아담)과  흡사한 "인류(人類)의 정신회로(精神回路)와 뇌회로(腦回路)인  시냅스속"에 자신의 정체를 폭로할 시스템을 구축하겠읍니까? 가능한한 제거 하겠읍니까?  이런연유로, 인류(人類)모두가 속고,속아 철저히 그 악령(惡靈)의 지배아래 철저히 종속되어 한다, 하는 정신기능(精神機能)이 무지,무능,무력에 갖혀서 진리(眞理)를 비춰주어도 반발이라는 거부감을 갖게 되는것이니, 예수형님께서 간곡히 일러 "너 자신을 철저히 부정해라 ! 심지어는 네 목숨 버릴 각오하고 나를 따르라"고 하신 말씀이 <깨달아>지십니까?   미련없이, 지구임무 다 마치시고,  얼른 "악령"(惡靈)의 시스템아래 만들어진 엉성한 지친 몸"을 던져 버리고 싶으셨던 예수형님의 마음을 그대는 아시겠읍니까?  다석 선생님은 무슨 신관(神觀)으로 무슨 사물관(事物觀)으로 부정하였는지? ...지금 여기에 계시면 좋으련만...진리의 사람인 그대여.. 하나님 나라를 반디 알아야.. 가고 싶어서 밤도 낮도 열심이 나겠지요.....그래도 지구의 인류(人類) 역사(歷史)가 이어질 때까지 유예해 주시는 가운데 그 처음 빛 달빛은 환하건만...
                     들을 귀가 있는 자는 들으시오 !    이 도 영